반응형

 

회사에서 무선 충전기를 쓰고 있는데 5W 짜리를 쓰고 있다보니 충전 속도가 많이 느렸다ㅠㅠ

그리고 누워있는 무선 충전기라 일하면서 무언가 오면 머리를 숙여서 봐야해서 너무 귀찮았다.

그래서 관심있게 봤던 샤오미 무선 충전기를 검색해봤더니, 1+1....뭥미...ㅜ.ㅜ

친구에게 공동구매 제안했더니, 바로 콜! 그래서 바로 구매했다.

상품은 20W 고속 무선 충전기를 지원한다고 하니, 지금 보다 빠르게 충전할 수 있을거 같아서 기대된다!!

 

https://www.qoo10.com/gmkt.inc/Goods/Goods.aspx?goodscode=673575843

 

[33,290원](▼29%)샤오미 스탠드형 무선충전기 1+1 / 20W 쾌속충전 / 가로 세로 양방향 충전 / 무료배송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샤오미 스탠드형 무선충전기 1+1 / 20W 쾌속충전 / 가로 세로 양방향 충전 / 무료배송:모바일 액세서리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세요!

www.qoo10.com

위 사이트에서 구매했고,

정가는 33,290원이다. 할인해서 3만원정도에 구매했고, 다른 쿠폰을 가지고 있다면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다.

그리고 12월 29일에 구매했는데, 오늘 도착했으니 6일정도 걸렸다. 신정도 있는 걸로 감안해서 4~5일정도면 도착하는거 같다.

 

박스는 비닐재질로 되어있었다. 그리고 특유의 냄새가 많이 났다ㅠㅠ 이냄새에 대해서 알 사람은 대부분 알 것이다.

 

 

 

나란히 나란히, 똑같은 제품이 두개 똭 들어있었다ㅎㅎ

 

구성품은 간단하다. 사용 설명서 / 무선충전기 끝.

의외로 본체가 좁다고 해야할까? 내가 아이폰8을 쓰고 있는데 꽉 차는 느낌이었다.

 

 

심플하고 재질도 괜찮았다. 미끄럽지도 않고 가로/세로 충전도 잘 되었다.

하지만 조금 아쉽다는 생각은 각도를 조절 할 수 있었으면 조금 더 좋았을 뻔하다. (사람의 욕심이란...)

사실 조금 더 써봐야 알거 같지만, 그래도 나름 만오천원의 행복을 회사에서 많이 느낄 수 있을 거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