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앵커커피인데, 왜 이름을 앵커커피로 했는지는 모르겠더라구요.

 

커피가게라고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문이 통유리로 되어있어요.

 

12월에 갔을때 문앞에, 크리스마스분위기를 주기 위해서 대형 트리가 똭! 보이더라구요.

게다가 위에는 샹들리에가...

1층에는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 곳이 있었어요.

대신 주문은 오른쪽 끝에 보이는 무인기계에서 해야만 했어요.

번거롭지만 무인기계를 이용해서 주문!GOGO.

 

2층과 3층에서 커피를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근데 약간 협소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을 수 있었답니다ㅜ.ㅜ

 

2층 분위기인데, 협소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을 수 있었어요.

봄/가을에는 야외 테라스까지 열어서 조금 더 넓게 이용가능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3층은 그나마 조금 더 넓죠. 보이는쪽에는 자갈도 있더라구요.ㅎㅎ

 

3층에서 바라보는 속초 앞 바다에요.

여기도 테라스가 있어서 봄/가을에는 더 넓게 이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이번에도 아이스바닐라라떼를 시켰는데, 에어팟과 함께 찍어보았어요.

약간 바닐라라떼가 진해서, 제 취향은 아니였어요.

속초 앞 바다뷰를 보면서 삶의 여유를 즐겨보셨으면 좋겠어요.

다른 속초 카페도 추천드리오니, 아래도 참고해보셔요!

 

 

https://im-first-rate.tistory.com/56

 

[속초 카페] 속초해수욕장 앞 카페, A.PLACE

갑자기 겨울바다가 보고 싶어 떠난, 속초여행 칼바람이 많이 불고, 겨울바다 사진도 찍을 만큼 찍어서 속초해수욕장 근처에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A.PLACE 사실 입구가 위에 사진에 있는 곳인데, 나는 다른 곳으..

im-first-rate.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